[TV북마크] ‘판타집’ 왁스 “홍석천, 같이 살 수 있어” 고백 (종합)

입력 2021-03-18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왁스가 '나의 판타집'을 통해 워너비 하우스를 찾았다.

왁스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나의 판타집'에 절친이자 방송인 홍석천과 게스트로 출연해 '남사친-여사친을 위한 판타집'을 의뢰했다.

연예계 소문난 여사친 남사친으로 알려진 왁스와 홍석천은 '나의 판타집' 최초 싱글남녀 게스트로 등장했다. 왁스는 "언젠가 누군가와 같이 살게 된다면 옆에 있는 홍석천이 아닐까 생각했다"라며 "친하다고 해서 다 같이 살고 싶지는 않은데 홍석천이 옆에 있으면 의지가 된다. 재밌게 살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든다"라고 두 사람의 오래된 우정을 털어놓았다.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왁스와 화려한 스타일을 원하는 홍석천을 위한 '판타집'은 강원도 삼척에 위치해 있었다. 대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자 드넓은 마당과 뻥 뚫린 자연뷰가 펼쳐져 있었고, A동과 B동으로 나누어져 있는 프라이빗한 2층 집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왁스는 A동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주방 및 거실을 잇는 탁 트인 공간을 보며 감탄했다. 2층에는 필라테스 경력 7년 차인 왁스의 로망이 담긴 필라테스 룸이 있었고, 왁스는 "이 방 너무 갖고 싶다"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 A동과 구조는 같지만 화려한 색채감이 돋보인 B동은 홍석천의 취향을 저격하며 두 사람은 '판타집'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실제 집주인 역시 남녀 친구 사이였고, 왁스와 홍석천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다음 주 방송에서 집주인들과의 영상 통화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 = SBS '나의 판타집'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