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 넷플릭스 ‘종이의 집’ 한국판 출연확정 [공식]

입력 2021-04-01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박정우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 한국판 리우 역에 최종 캐스팅됐다.




2017년 스페인 원작을 시작으로, 매 시즌 글로벌한 돌풍을 일으키며 현재 시즌5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올 상반기 한국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되어 국내 관객을 사로잡는다.

이번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손 the guest’, ‘보이스’, ‘블랙’의 김홍선 감독이 연출하고, ‘나 홀로 그대’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류용재 작가와 그의 작가팀이 극본을 맡아 뛰어난 몰입감과 짜릿한 스릴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들 중 박정우는 리우 역으로 출연하며 실력파 신예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촬영을 앞둔 박정우는 “좋은 작품에 좋은 감독님, 선배님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작품에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정우는 올 해 방영될 예정인 JTBC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 출연 소식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에도 캐스팅을 확정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박정우가 출연하는 한국판 ‘종이의 집’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