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에코백 드려요”, 롯데호텔서울 ‘쉐어 유어 러브’ 캠페인

입력 2021-04-11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서울은 사회공헌 캠페인 ‘쉐어 유어 러브’(Share Your LOVE)를 진행한다.

30일까지 객실 1박, 조식 2인의 기본 구성으로 메인 타워와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투숙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체크인하며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 119레오의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119레오는 매년 1만 벌 가까이 폐기되는 방화복을 재활용해 제작한 패션소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의 일부를 암 투병 소방관에게 기부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롯데호텔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캠페인”며 “앞으로도 일상 속 영웅들을 응원하고 마음의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호텔은 코로나19 사태의 최전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3월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대구 지역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단팥빵 2000개를 전달했고, 지친 의료진과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체인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 외관을 특정 문구 및 모양으로 점등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호프 포 올’(Hope For All) 캠페인도 진행한 바 있다. 11월에는 코로나19 의료진 및 질병관리본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출시한 ‘디어 히어로즈’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