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누스, KPGA 코리안투어 ‘아이언맨’ 이정환과 서브 스폰서 계약

입력 2021-04-13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정환(오른쪽)이 ‘더이누스’와 서브 스폰서 후원계약을 체결한 뒤 더이누스 홍승렬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 스포츠웨이브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대표 홍승렬)가 KPGA 코리안투어 이정환의 서브 스폰서를 맡았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이누스 본사에서 이정환과 서브 스폰서 조인식을 가진 더이누스는 4월부터 본격 지원에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이정환은 더이누스의 로고가 표기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는 등 더이누스의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정확한 아이언샷을 구사해 ‘아이언맨’으로 불리며 코리안투어에서 통산 2승을 수확한 이정환은 2년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지난해 전역했다. 올해 투어 복귀를 앞두고 있는 그는 “2년 만에 복귀하는 KPGA 코리안투어에서 더이누스와 함께 하게 돼 너무 기쁘다”면서 “많은 팬들이 기다려 주신만큼 좋은 성적으로 더욱 성숙하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1975년 설립된 더이누스는 욕실 도기, 타일, 세면기, 양변기, 소변기, 수전, 샤워기 등을 생산하는 욕실 대표 브랜드로 최근에는 욕실 제품 생산을 넘어 욕실 리모델링 강자로 자리잡았다. 혁신적 기술과 품격 높은 디자인을 앞세워 새로운 성장을 다짐하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