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입력 2021-04-14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9일 중년 여성 대상 2차 온라인 비대면 클래스 진행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29일 진행하는 ‘2021 온라인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1월 10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던 첫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에 이어 이번 2차 클래스도 화상대화 서비스 줌으로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유리나 크리스탈 등을 엮어 만드는 인테리어 아이템 선캐처(suncatcher)를 만들 예정이다. 18일까지 신청자들 중 선정된 70여명에게 재료 키트와 설명서를 사전에 배송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외부 활동의 제약으로 스트레스가 심한 요즘은 비대면 클래스가 갱년기 증상을 겪는 중년 여성들의 심리적 증상 극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형의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중년 여성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갱년기 증상을 적극 관리하자는 취지의 행사이다. 그동안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되는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들이 진행했다.

한편,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2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기준)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