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서복’ 공유X박보검, 비하인드 스틸 2차 공개

입력 2021-04-14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서복>이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 2탄을 공개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기헌’(공유)과 ‘서복’(박보검)이 본격적인 동행을 시작하는 컨테이너 차량부터 예기치 못한 공격을 피해 들어간 안가, 두 사람이 처음으로 마음을 터놓고 가까워지는 장소인 바다, 마지막으로 ‘서복’이 탄생한 곳이자 ‘서복’에게 온갖 실험이 자행된 연구소에 이르기까지의 모습이 담겼다.

모든 촬영 장소에서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는 배우들과 이용주 감독의 열정적인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스팅만으로도 기대감을 모았던 공유와 박보검은 촬영 틈틈이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가운데 이들이 펼칠 역대급 브로맨스를 기대케한다. 여기에 이용주 감독과 친근한 모습을 보이는 조우진부터 여유로운 표정으로 고난이도의 수중 촬영을 준비하는 공유, 감독에게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는 박보검과 극중 소품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이용주 감독까지 <서복>을 통해 이들이 선사할 완벽한 시너지는 물론, 진한 여운이 가득한 감성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비하인드 스틸 2탄을 공개한 영화 <서복>은 오는 4월 15일(목) 극장과 티빙(TVING)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