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포요리·스테이크·와인 큐레이션’, 글래드강남코엑스 새 업장 오픈

입력 2021-04-30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식음업장 갓포아키 삼성점, 블랙바 스테이크 하우스
와인플랫폼 와인그래프 기획·운영 비눔와인스토어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일본 갓포 요리를 선보이는 ‘갓포아키 삼성점’, 다양한 싱글몰트 위스키와 최상급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 와인 추천 플랫폼 와인그래프가 운영하는 ‘비눔와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


‘갓포아키 삼성점’은 글래드 여의도점, 메종 글래드 제주점에 이은 세 번째 호텔 내 매장이다. 일본의 고급 즉석요리인 갓포요리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프라이빗한 공간 구성으로 비즈니스 및 친목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갖추고 있다.



지하1층의 ‘블랙바 스테이크 하우스’는 최상급 블랙 앵거스 중 상위 3%인 CAB 등급의 냉장 흑우를 부위별 다양한 방식으로 숙성한 스테이크와 다양한 몰트 위스키와 와인, 칵테일을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30일 소프트 오픈했고 100%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1층 ‘비눔와인스토어’는 와인 검색, 추천 플랫폼인 와인그래프의 와인 O2O 플래그십 스토어다. 오프라인 공간에서 맞춤형 와인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업시간 내에 확인된 예약 주문에 한해 영업시간 이후에도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결제 및 픽업이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