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합류 ‘스프링캠프’ 포스터 공개 [공식]

입력 2021-05-01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5월 7일 금요일 1회, 티빙 방송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그 시작점이 된 사전 모임을 담은 0회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신미(新 美친자)' 안재현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심박수를 한층 치솟게 한 바, OB 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YB 팀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 7명의 '신서유기' 멤버가 함께 한 단체 포스터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스터 속 푸르른 자연 풍경 앞에 텐트를 치고 옹기종기 모인 멤버들은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곳곳에 '신서유기'의 마스코트인 신묘한, 기묘한, 미묘한, 스딸라가 포진해 있어 이들의 귀여운 씬 스틸 활약 역시 기대케 만든다.

그러나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의 타이틀을 단 이상 결코 '아름다운 평화'와 멤버들이 나란히 놓일 수 없는 법, 과연 이곳에서 또 어떤 예측불가의 사건과 좌충우돌 사고가 벌어질지 설레는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5월 7일 금요일에 1회가 공개되며 오직 티빙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