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봉재현, ‘괴담’ 출연 확정→데뷔 첫 공포물

입력 2021-05-03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봉재현이 '괴담'(가제)으로 첫 공포물에 나선다.


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봉재현이 지난달 29일 크랭크업한 숏폼 형식물 '괴담'으로 데뷔한다"라고 밝혔다.

봉재현은 앞서 지난 2월 종영한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사랑스러운 '멍뭉미'로 여심을 저격하는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준 봉재현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괴담'은 인위적이거나 과장된 공포가 아닌, 우리에게 익숙한 공간과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중심으로 생생한 일상 공포를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10개의 에피소드를 숏폼(Short-form) 형식으로 제작해 다양한 공포를 담아내며 숨 쉴 틈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BTS, EXO 등 세계적으로 K팝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도시괴담'에 이어 '괴담'에서도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봉재현의 첫 공포물 도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괴담'은 후반작업을 거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