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입력 2021-05-12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합성향료 등 합성화학 성분 배제 안전성 강화
31일까지 전국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이벤트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의 새로운 종합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휴먼’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우먼’을 출시했다.

현대인들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엄선한 63가지 식물성 부원료와 병풀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주요 성분은 모두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로 배합했다.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11가지 부형제가 첨가하지 않고 합성화학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전국 53개 백화점에 입점한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한다. 17일부터 31일까지 신규 구매고객 중 555명을 추첨해 신제품을 무료 체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하루 필수 영양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학생이나 직장인은 물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메이올웨이즈는 “항상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부터 시서스 추출물 성분의 다이어트 제품, 리프리놀·MSM 등을 원료로 사용한 관절건강제품, 스웨덴 직수입 유산균, 크릴오일1000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