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베리굿 활동 종료 “조현 함께, 세형 계약만료”

입력 2021-05-13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리굿 조현.

[전문] 베리굿 활동 종료 “조현 함께, 세형 계약만료”

걸그룹 베리굿이 해체한다.

12일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는 회사가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에 인수 합병됐다고 공표했다. 이들은 베리굿 멤버들과 진중한 대화를 나눈 끝에 조현은 전속계약 기간이 남아 있어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현은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베리굿 세형.


계약 종료를 앞두고 있던 세형은 그대로 계약 만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알렸다. 이들은 “코로나19 등의 어려운 상황에도 최선을 다해 걸그룹 베리굿 활동에 참여해준 세형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는 베리굿의 해체도 선언했다. 이들은 “베리굿의 활동 종료를 결정했다. 베리굿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베리베리’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베리굿을 떠나 각자 서로의 길을 가게 된 베리굿 멤버들의 앞날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리굿 활동 종료 및 계약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는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에 인수 합병되었음을 알립니다.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 세형과 거취와 관련해 서로에게 최상의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진중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 결과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기간이 남아 있는 조현은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게 됩니다. 앞으로 조현은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종료를 앞둔 세형은 개인의 의사를 존중해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그대로 계약 만료하기로 상호 합의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 등의 어려운 상황에도 최선을 다해 걸그룹 베리굿 활동에 참여해준 세형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는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끝에 걸그룹 베리굿의 활동 종료를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베리굿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베리베리’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베리굿을 떠나 각자 서로의 길을 가게 된 베리굿 멤버들의 앞날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