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가 최태준의 ‘Bittersweet’와 권민제의 ‘네가 분다’를 14일(오늘) 저녁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OST ‘Bittersweet’는 앞서 발매된 ‘Pop star’와 함께 극 중 후준(최태준 분)의 활동 곡으로, 달콤하지만 때로는 엇갈리는 인연을 표현했다. 기타 반주와 리드미컬한 사운드, 달달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두 번째 트랙인 ‘네가 분다’는 드라마의 사랑스러운 영상미와 케미를 이루는 발라드곡이다. 달콤한 미성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권민제가 참여해 듣는 이들의 몰입을 이끌어낼 것이라는 평을 받기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의 ROZ,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All With You’의 감동is, ‘힘쎈여자 도봉순’ OST ‘그대란 정원’의 기현석 등 많은 명곡을 프로듀싱한 작가들이 의기투합해 곡의 퀄리티를 향상시킨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한편,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레온코리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