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정현X오앤엔터 “전속계약 종료 합의” (공식입장)

입력 2021-05-14 1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정현과 오앤엔터테인먼트가 전속계약 종료 분쟁을 마무리했다.

김정현 측은 14일 "김정현 배우와 전 소속사인 오앤엔터테인먼트는 금일(5월 14일) 직접 만나 전속 계약 종료와 관련해 아무런 조건 없이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원만히 합의했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양측의 공동 입장문을 전달, "㈜오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와 김정현 배우의 대리인인 김정현 배우의 형은 금일(14일) 직접 만나 그동안 가지고 있던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라고 재차 설명했다.

이에 따라 양측은 ‘원 계약서’대로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가 맺은 전속 계약 효력이 2021년 5월 11일 종료되었음을 확인하는 합의서를 작성했다.

이어 "양측 모두 아무런 조건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라며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는 본 건으로 언론, 미디어, 연예 업계, 관계자분들에게 피로를 드린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라고 사과헀다.

● 다음은 입장 전문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율
소통창구 홍보사 스토리라임

안녕하세요.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의 전속 계약 종료와 관련한 공식 입장입니다.

㈜오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와 김정현 배우의 대리인인 김정현 배우의 형은 금일(14일) 직접 만나 그동안 가지고 있던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습니다.

이에 따라 ‘원 계약서’대로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가 맺은 전속 계약 효력이 2021. 5. 11. 24:00로 종료되었음을 확인하는 합의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양 측 모두 아무런 조건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는 본 건으로 언론, 미디어, 연예 업계, 관계자분들에게 피로를 드린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