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앨범 커버 이미지 공개

입력 2021-05-17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헤이즈, 앨범 커버 이미지 공개

헤이즈(Heize)가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앨범 커버 및 티저 이미지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속에는 헤이즈의 깊이 있는 눈빛이 인상적인 클로즈업샷이 담겨 있다. 눈부신 햇살과 어우러진 헤이즈의 몽환적인 비주얼이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더불어 이날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붉은 하늘을 배경으로 깃털 장식이 더해진 드레스를 입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하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헤이즈는 다양한 각도에서 도회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시선을 압도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도 헤이즈는 물방울이 맺힌 유리 너머의 모습으로 차가운 느낌을 주는가 하면, 형형색색의 꽃에 둘러싸여 화려하면서도 고독한 분위기를 내뿜는 등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랑에 관한 다채로운 감정과 이야기를 녹여낸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프로듀서 유건형, 타블로, 기리보이, GLEAM, 한요한 등의 프로듀싱과, 개리, 창모, 김필, 안예은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은 이번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총 8곡이 수록된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에서 타이틀곡 '헤픈 우연'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방송에서 헤이즈는 그동안의 근황을 비롯해 새 앨범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으로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