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신곡 ‘넥스트 레벨’, ‘블랙맘바’ 찾기 위해 광야로”

입력 2021-05-17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스파 윈터 “신곡 ‘넥스트 레벨’, ‘블랙맘바’ 찾기 위해 광야로”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 대해 소개했다.

에스파 윈터는 17일 오전 11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새 싱글 ‘Next Leve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블랙맘바’를 찾기 위해 광야로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가사에도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안무와 관련해서는 카리나가 “‘블랙맘바’보다 조금 더 시크하면서 여유로운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윈터는 “모두가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만들었으니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에스파의 신곡 ‘Next Level’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Fast & Furious: Hobbs & Shaw)’의 OST ‘Next Level’을 에스파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재탄생했으며, 에스파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버라이어티한 곡 진행이 돋보인다.

에스파의 ‘Next Level’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에스파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V aespa 채널에서 생방송 ‘Next Level of aespa’(넥스트 레벨 오브 에스파)를 진행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