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민찬기 갈수록 능청美 폭발

입력 2021-05-30 2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민찬기가 'PPAP' 밈을 유쾌하게 재해석했다.

민찬기는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9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반전 있는 대학교 킹카 선배로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콩트 실력을 선보였다.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민찬기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피지컬에 유쾌한 반전을 더한 활약을 펼치며 '찬기선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이날 역시 민찬기의 외모에 여성 출연자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홍윤화, 이은형과 인사를 나눈 뒤 민찬기는 "나 요즘에 창업을 준비 중이다. 사과 향이 나는 친환경 펜을 개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후배들이 펜의 정체를 궁금해하자 민찬기는 'PPAP (펜 파인애플 애플 펜)' 음악에 맞춰 사과와 펜을 들고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핀 조명 아래에서 민찬기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가 더욱 빛을 발했다.

다른 출연자들의 걱정어린 멘트가 웃음을 더한 가운데 민찬기는 "오후에 사업설명회가 있다"라며 콘셉트를 유지한 채 퇴장해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신스틸러다운 활약을 이어갔다.

민찬기는 매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물 오른 연기와 비주얼, 반전의 댄스까지 선보이며 이번 쿼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상승세에 힘을 보태고 있다.

한편, 민찬기는 6월 3일 유튜브 tvN D STUDIO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새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에 남주용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