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여름 피부관리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 출시

입력 2021-07-16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 98% 이상 함유 고농축 오일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을 출시했다.

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98% 이상 함유된 페이셜 오일이다. 탄탄한 피부 장벽 및 윤기 강화를 위한 유사나의 독자적 인셀리전스 포뮬라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피부 당김이 해결되지 않을 때 사용하기 좋다.

여름에 사용하기 부담 없는 은은한 에센셜 오일로 스킨케어에서 토너 사용 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탄력감과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할 때 소량 사용하면 피부 당김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페이셜 오일의 단독 사용이 부담스럽다면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없는 가벼운 제형인 특징을 활용하여 세럼 또는 크림, 로션, 젤 등 다양하게 구성된 유사나 셀라비브 제품들을 함께 섞어 사용해도 좋다.

유사나는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 출시를 맞아 집에서도 셀프 케어가 가능한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스페셜 팩’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과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RF 초음파 뷰티디바이스 각 1개씩 구성된 베이직팩과 베이지팩 구성에 바이탈리징 세럼과 리플레니싱 나이트젤이 추가된 스페셜팩 두 가지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