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민기, 건강 회복→팀 복귀 “8인 완전체 컴백” (전문)

입력 2021-07-19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에 들어갔던 에이티즈 멤버 민기가 건강을 회복하고 팀에 복귀한다.

19일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민기 군이 상담치료와 장기간의 휴식,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컨디션 체크 후 복귀에 무리가 없다는 심리상담사의 최종 의견을 듣게 됐다”면서 “에이티즈는 향후 8인 완전체로 활동하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민기는 지난해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충문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권고 후 건강회복과 치료를 위해 에이티즈 활동을 잠시 중단한 바 있다.



●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에이티즈 멤버 민기 군의 건강 상태 및 복귀에 관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민기는 상담치료와 장기간의 휴식 그리고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건강을 되찾았으며, 이와 더불어 지난 상반기에는 멘탈 및 신체 컨디션 체크를 위해 팀 복귀에 앞서 몇몇 스케줄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컨디션 체크 이후 민기 본인과 부모님, 담당 심리상담사와의 몇 차례 논의 결과, 심리상담사로부터 복귀에 무리가 없다는 최종 의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본 공지 이후 에이티즈는 8인 완전체로 활동하게 되며, 앞서 미리 공지된 스케줄에 변동사항 발생 시 재안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민기에게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며 기다려주신 에이티니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