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100돈을 잡아라! 월드스포벳, 도쿄올림픽 개막 기념 승부예측 이벤트 실시

입력 2021-07-22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월드스포벳’이 도쿄올림픽 개막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월드스포벳은 2020도쿄올림픽 개막에 맞춰 순금 100돈을 경품으로 하는 ‘데일리 승부예측 5경기 이벤트’를 22일 경기부터 진행한다.

㈜월드스포의 월드스포벳은 게임 내 재화를 활용해 스포츠경기의 승무패·핸디캡·언더오버와 같은 결과를 예측하는 게임이다. 실제 전 세계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과를 맞출 경우 배당률에 따른 게임 머니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은 스포츠토토와 비슷한 방식이지만 현금이나 환전 가능한 재화가 아닌 환전 불가능한 사이버머니만 사용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서비스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 국내 인기 프로스포츠 리그는 물론 EPL, 라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A, MLB, NBA 등 해외 인기리그와 아이스하키, 테니스, 탁구 등 다양한 종목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데일리 승부예측 5경기 이벤트 1회차는 22일 열리는 올림픽 축구 예선전 5경기 대한민국 vs 뉴질랜드, 멕시코 vs 프랑스, 코트디부아르 vs 사우디, 아르헨티나 vs 호주, 브라질 vs 독일전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2회차는 MLS 올랜도 시티 SC-필라델피아·오스틴 FC-시애틀 사운더스 FC, MLB 미네소타-LA 에인절스·LA 다저스-샌프란스시코, K리그 수원삼성-인천 유나이티드전을 대상으로 열린다.

이벤트는 매일 월드스포벳에서 제공하는 5경기의 결과를 전부 적중 했을 때 당첨된다. [게임센터]->[스페셜]->[이벤트]에서 등록된 대상 5경기를 한 번에 묶어서 베팅해 맞춰야 한다. 5경기 모두 적중 시 상품 수령에 필요한 정보와 함께 당첨내역을 고객센터에 신청하면 순금 주화 1돈씩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는 방식이다.



‘월드스포벳’은 이와 함께 국내 최대 홀덤프랜차이즈 KMGM과 업무협약을 맺고 ‘제4회 코리아포커챔피언십 대회 초대권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4회 코리아포커챔피언십’ 초대권을 경품으로 하는 ‘연승이벤트’는 21일부터 시작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 월드스포벳에서 제공하는 경기 중 연속으로 5경기의 결과를 전부 적중했을 때 당첨되는 형태로 펼쳐진다. 5연승 달성 후 당첨 내역으로 고객센터에 신청하면 KMGM 멤버스앱을 통해서 ‘KPC 4회 월드스포벳 사이드 초대권’을 받게 된다.

이도경 객원기자 revolej@hanmail.net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