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타히티 출신 지수, 결혼발표→♥예비신랑 공개 “평범”

입력 2021-08-01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결혼한다.

지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달 31일 지수는 "로보킴 반쪽 얼굴 공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랑의 얼굴을 첫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제주도 도로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검은색 의상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입을 맞추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지수는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 하루하루가 행복한 예비신부 신지수다.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저를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방송 일을 전혀 해보지 않은 평범한 사람”이라며 “혹시 저희 커플 사진을 보도할 때 예비 신랑의 얼굴은 노출되지 않았음 한다”고 조심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지수는 “모두 아직 서툴지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시 한 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고 재차 감사의 뜻을 밝혔다.

지수는 2012년 타히티로 데뷔, 2017년 탈퇴했다. 이후 필라테스 강사로 전향해 현재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 이하 지수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 하루하루가 행복한 예비신부 신지수입니다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저를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만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어 부득이 하게 피드로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의 예비신랑은 방송일을 전혀 해보지 않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혹시 저희의 커플사진을 기사화 시킬 때 예비신랑의 얼굴은 노출되지 않았음 합니다.

많은 기자님들이 블러처리를 해주셨지만 간혹 그렇지 않은 기자님들도 계셔서 부득이하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 모두 아직 서툴지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