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3주년…딘딘→홍현희 활약상

입력 2021-08-11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외국인’에서 하늘채를 정복했던 딘딘, 하하, 홍현희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방캉스 특집 2탄으로, 지난주에 이어 다시 보고 싶은 명장면을 모아 공개한다.

절대 지치지 않는 흥으로 무장하고 피라미드에 도전한 스타들을 모은 ‘저세상 텐션’, 모두의 기대를 무너뜨리며 ‘광탈’한 스타들의 흑역사를 모은 ‘1단계 탈락, 어이가 없네~?’, K-POP 아이돌의 개인기와 퀴즈 활약상을 모은 ‘아이돌 활약상’, 대한외국인 애청자 스타들의 남다른 퀴즈 도전기를 모은 ‘성공한 덕후가 된 스타’, 시청자와 출연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며 피라미드를 정복한 ‘피라미드를 정복한 한국인들’까지 모두 모았다.

특히, ‘피라미드를 정복한 한국인들’에서는 압도적인 퀴즈 실력을 보여준 우승자들과 모두의 예상을 깨고 우승을 거머쥔 반전 실력의 우승자들을 공개한다.

하하와 딘딘은 난도 높은 10단계 문제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한 스타다. 각각 ‘한국 문화 능력자’ 허배와 타일러를 상대로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고.

홍현희 역시 ‘하늘채의 주인’ 로이 알록을 상대로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을 펼쳤다. 홍현희는 ‘대한외국인’ 사상 최초로 한우 두 박스를 따낸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한 남편 제이쓴과 총 한우 네 박스의 주인공이 되는 쾌거를 올렸다.

지난 3년간 명장면을 엄선한 ‘대한외국인’ 방캉스 특집 2탄은 8월 11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