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발표 “연초 소개로 만나”

입력 2021-08-15 2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발표 “연초 소개로 만나”

페퍼톤스 이장원(41)이 가수 배다해(39)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장원은 15일 페퍼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쁜 소식”이라는 공지를 띄우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부끄럽지만 가장 먼저 소식 전하고 싶은 이 곳에 글 남겨본다.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다. 올해 늦가을 장가 가려고 한다”고 알렸다.

이장원의 예비신부는 가수 배다해. 그는 “우리 음악을 즐겨주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 씨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다”며 “연초에 소개로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 넘을 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 전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장원은 “장난치듯 시작한 페퍼톤스. 겨울의 비즈니스도 감사하게도 어느새 18년째 부원님들과 함께 지핀 우리의 캠프파이어는 아직 활활 불타고 있고 앞으로도 우리의 이야기는 유쾌하지만 진지하게 계속 풀어나갈 것”이라며 “재평아 열심히 할게”라고 멤버 신재평에게 메지지도 전했다. 그러면서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장원 결혼 발표 전문

기쁜 소식

부원님들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의 업데이트가 부끄럽지만 가장 먼저 소식 전하고 싶은 이 곳에 글 남겨봅니다.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습니다.

네. 저 올 늦가을 장가 가려고요.

저희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씨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연초에 소개로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 넘을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난치듯 시작한 페퍼톤스. 겨울의 비즈니스도 감사하게도 어느새 18년째 부원님들과 함께 지핀 우리의 캠프파이어는 아직 활활 불타고 있고 앞으로도 저희의 이야기는 유쾌하지만 진지하게 계속 풀어나갈 것입니다.

재평아 열심히 할게.

저희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찡긋

2021년 8월 15일, 마음을 담아
noshel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