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DAY6 제이 피처링 'Dive with you' 리릭 티저 공개

입력 2021-08-19 12: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리, DAY6 제이 피처링 'Dive with you' 리릭 티저 공개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Dive with you'로 돌아온다.

서리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발매하는 네 번째 싱글 'Dive with you (다이브 위드 유) (feat. eaJ)'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리릭 티저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앨범 커버와 같은 싱그러운 하늘과 바다 배경으로 시원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We are someone in the highlight / 우리 둘만의 파라다이스 / 이 끝에 몸을 던져. 더 터질 듯 안아줘 / You are summer of my life / 두 눈에 너만 채울게. 이건 우리의 드라마. 이 순간을 담아 / Everyday I dive with you"라는 설렘 가득한 가사가 베일을 벗으면서 'Dive with you'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Dive with you'는 서리가 지난 6월 발매한 '긴 밤'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DAY6(데이식스)의 Jae(제이)가 eaJ라는 이름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음원이다. 서리와 DAY6 제이는 지난해 유튜브로 공개된 'It just is (잇 저스트 이즈)' 이후 또 한번 특별한 음악적 시너지를 펼칠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음악 세계를 바탕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서리가 이번 'Dive with you'와 함께 다시금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서리는 'Dive with you' 발매와 함께 오는 11월 미국에서 열리는 88라이징 주최의 'HITC (Head In The Clouds & Arts Festival)' 참여를 일찌감치 확정 짓는 등의 행보로 리스너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맑고 청량한 분위기를 담은 서리의 네 번째 싱글 'Dive with you (feat. eaJ)'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