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뚱’ 문세윤X라비, 핑크맨 티저 공개

입력 2021-08-20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부끄뚱' 문세윤과 그루블린 수장 라비가 함께한 '은근히 낯가려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그루블린은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문세윤(부끄뚱)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문세윤과 라비가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배경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빛 의상을 맞춰 입은 모습이 담겨있다. 문세윤은 잔망미 넘치는 표정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세윤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는 라비가 문세윤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해 직접 제작한 노래로, 낯을 가려 인간관계가 어려운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문세윤과 라비는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은근히 낯가려요'로 예능으로 쌓은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문세윤은 '부끄뚱'에 앞서 또 다른 부캐인 '댄스뚱'으로 우주소녀 쪼꼬미 '흥칫뿡', 김연자 '블링블링' 무대 등에 올라 대중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문세윤이 '부끄뚱'으로 보여줄 색다른 매력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초특급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문세윤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그루블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