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 대전, BMW 컬래버 프로모션

입력 2021-08-24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ALON DE BMW PHEV’패키지 9월1일부터 진행
패키지 고객 BMW5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승
롯데호텔은 BMW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와 두 번째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과 부산 계열 호텔에서 진행했던 ‘살롱 드 BMW’(SALON DE BMW)에 이어 9월1일부터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 호캉스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을 결합한 패키지 ‘살롱 드 BMW PHEV’(SALON DE BMW PHEV)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9월1일부터 8일까지(9월 3일 제외)까지며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 씨카페 조식 2인으로 구성했다. 투숙 기간 BMW 5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받으며 하루 10실만 판매한다. BMW 차량은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객실 당 1대를 제공해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시티호텔 대전 입구에서는 이 기간 BMW X5 45e와 745le 모델을 전시하는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 신청을 통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또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은영 롯데호텔 프로모션랩 팀장은 “1년 동안 BMW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울과 부산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BMW 친환경차를 타고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대전 엑스포 단지를 주행하는 경험을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