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새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에스파 발탁

입력 2021-08-24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디힐 새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에스파. 사진제공|메디힐

메디힐 새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에스파. 사진제공|메디힐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힐이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해 11월 데뷔한 에스파는 데뷔곡 ‘블랙맘바’ 뮤직비디오가 K팝 그룹 데뷔곡 중 최단 시간 1억 뷰를 달성한 데 이어, 5월 발표한 신곡 ‘넥스트 레벨’이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7월 말 미국 최대 에이전시 CAA와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예고했다.

1일 1팩 트렌드를 확산시키며 마스크팩의 대중화를 이끈 바 있는 메디힐은 마스크&패치 전문 브랜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 최근 헬스&뷰티(H&B)스토어 CJ올리브영에 입점한 ‘바오밥 수분 라인’이 대표 아이템이다. 이번 에스파와 모델 계약을 통해 스킨케어의 ‘넥스트 레벨’을 선보이며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을 공고히 할 방침이다.

회사 측은 “차세대 K팝 문화를 이끌 에스파와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디힐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 뮤즈 에스파와 함께 내년 본격적으로 시작될 대대적 브랜드 변화를 알리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했다.

메디힐과 에스파가 함께한 첫 화보 및 영상은 8월 말 메디힐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에스파는 기존 시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밝고 청량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