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 유튜브 3억 뷰… 11개 째

입력 2021-08-29 1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가 지난 28일 오후 11시 경 유튜브 3억 뷰를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지난 2018년 7월 발매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타이틀곡이다.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 중 3억 뷰를 넘어선 것은 무려 11개. '우아하게(OOH-AHH하게)',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팬시(FANCY)', '필 스페셜(Feel Special)',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댄스 더 나잇 어웨이‘다.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청량한 분위기의 곡으로 밝은 에너지와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제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1일 첫 영어 싱글 '더 필스(The Feel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