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블랙홀’ 해외 20개국 선판매, 키스 1초 전 티저 공개

입력 2021-08-31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BAE173 한결, 우주소녀 설아, SF9 재윤, BAE173 도하, 다이아 기희현, 권오중 등이 주연으로 나선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측이 키스 1초 전의 설렘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오후 6시 ‘러브 인 블랙홀’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해외 주요 OTT 채널을 통해 전 세계 20개국에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주인공 은하(설아)가 자신의 방 천장에 나타난 화이트홀을 통해 전달된 쪽지 ‘사랑하는 은하에게’를 발견하면서 시작됐다. 편지 속 글씨체의 주인공 찾기에 나선 은하와 함께 은하의 소꿉친구 태양(한결), 인기 많은 학교 선배 성운(재윤), 초긍정 연하남 해명(도하), 꿈을 좇는 안나(기희현)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 이들은 마치 순정만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성운, 태양과 입을 맞추기 직전인 은하의 모습이 담기며 이들의 풋풋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도 했다.

또 화이트홀의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는 역할인 성 교수 역을 맡은 권오중의 탄탄한 연기력도 드라마의 기대를 더하는 요인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러브 인 블랙홀’은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브루나이, 미주, 유럽, 중동, 인도, 오세아니아, 대만 등 총 20개국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OTT업체들과 방영 계약을 하는 성과를 거두며 기대감을 증명했다.

앞서 ‘러브 인 블랙홀’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첫 방송일을 오는 9월 17일 오후 6시로 확정해 발표한 바 있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화이트홀의 단서를 토대로 사랑을 찾아나서는 본격 SF 판타지 로맨스 ‘러브 인 블랙홀’은 강원도 원주시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다. '러브 인 블랙홀' 측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 및 지역 명소, 먹거리 등을 드라마에 담아내며 원주시의 국내외 홍보를 도울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