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자녀 동반 가족 특화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9-05 0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키즈룸 숙박, 전용공간 조식, ‘하프데이 키즈케어’ 제공
2박 이상 투숙, 호텔 명소에서의 패밀리 스냅사진 특전
선착순 300실, 시프트와 협업한 비타민 샤워세트 증정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는 패밀리 패키지 ‘포 마이 조선 주니어’를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키즈 특화 브랜드 ‘조선 주니어’ 캐릭터와 상상 가득한 여행을 떠난다는 테마로 기획했다. 바다, 숲, 하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한 키즈룸 1박과 오름정원의 풍경을 보며 별도 마련된 키즈 스테이션에서 아이들과 식사하는 아리아 뷔페 3인(성인 2, 소인1) 혜택으로 구성했다.
또한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 조이(GRAN JOE)의 ‘하프데이 키즈케어’(3시간) 1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프데이 키즈케어’는 액세서리 만들기, 대교 씽크잼 별 그림,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블루베리 디저트 쿠킹 클래스 등 요일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프로그램은 오후 3시~6시 사이에 40분 동안 진행하며 시작 1시간 전까지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풀사이드 스낵&음료 5만원 이용권도 제공한다. 생일을 맞은 어린이는 사전 예약에 한해 생일 왕관과 케이크를 선물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호텔 포토 스팟 3곳에서 패밀리 스냅사진 촬영 혜택도 있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300실에 비타민 샤워필터 브랜드 시프트와 협업한 한정판 ‘비타민 샤워기 세트’를 증정한다. 조선 주니어의 시그니처 패턴이 담긴 백, 시그니처 캐릭터가 포함된 비타민 캡슐 2종(퓨어알로에, 티트리&라벤더)과 세디먼트 필터, 그리고 캡슐샤워기로 이루어졌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1층 ‘조선 주니어 키즈클럽’에 다양한 테마의 어린이 교구가 구비된 놀이공간과 대교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된 클래스룸 등을 갖추고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의 동선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키즈 전용층을 마련했고, 조선 주니어 키즈클럽,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