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양태반+피쉬콜라겐 ‘태반 더 콜라겐 출시

입력 2021-09-17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콤달콤한 베리맛에 젤리스틱 형태
천호엔케어는 양태반추출액과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스틱형 젤리로 담은 ‘태반 더 콜라겐’을 출시했다.

세계적인 양태반 원료 생산기업 호주 GALTEC사의 양태반추출액을 1포 당 1,000mg 함유한 제품이다. 호주검역기관의 확인을 완료한 양태반을 사용한다.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혈관구조를 가진 양태반은 과거부터 미인들이 즐겨 섭취해온 아름다움의 비결로 전해져 인기가 높은 원료이다.

평균 분자량 300Da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도 한 포에 2,000mg 함유했다. 콜라겐은 피부, 뼈, 관절 등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25세를 전후로 체내 합성이 점차 줄어든다고 알려져 있다. 콜라겐의 분자량을 나타내는 단위인 달톤(Da)의 숫자가 낮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용이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 밖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펩타이드, 비타민C, 비오틴 등 프리미엄 원료들도 엄선해 담았다. 5종의 과일 농축액(라즈베리, 크랜베리, 블루베리, 석류, 레몬)으로 양태반과 피쉬콜라겐의 비린내를 잡고 베리맛을 더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태반 더 콜라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호엔케어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