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추석 특별 선물…역대 인기곡부터 조빈X원흠 세트까지

입력 2021-09-21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세 듀오 노라조가 특별한 추석 선물을 선사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2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빨간 보자기로 싸인 선물세트 안에는 추석맞이 특별 상품들이 들어있다. '고등어', '카레', '사이다', '빵', '야채' 등 노라조 대표 푸드송부터 '해피송', '슈퍼맨', '니 팔자야', '샤워' 등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의 역대 인기곡, 반전 감성을 담은 '형'에 이르기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다채로운 구성이 눈에 띈다.

그중에서도 조빈과 원흠이 한가운데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추석 당일을 맞아 더욱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콘셉트 포토는 많은 팬들에게 연휴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빠른 템포의 정통 하이에너지 장르로 조빈이 첫차맨과 공동 작곡하고 프로듀서 dk가 작사한 곡으로, 현시대의 온라인 쇼핑 문화를 노라조만의 스타일로 신나게 표현했다.

노라조의 신곡 배송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앞서 예고한 맛보기 샘플 중 마지막 특별 영상만을 남겨두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한편, 노라조의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