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쿡사람’ 유세윤-장동민의 궁합은? … 무속인 “MC 궁합은 좋지만...”

입력 2021-10-08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쿡사람' MC 유세윤, 장동민의 특별한 궁합이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쿡사람' 2회에서는 외국인 출연자들의 한국 공포 체험기가 전파를 탄다.

샤바(헝가리 출신), 폴(캐나다)은 앞서 코로나19 사태를 정확히 예측한 무속인을 만나 앞으로 다가올 운명을 점쳐본다. 두 사람은 특히 각각 올해 연애를 할 수 있을지, 향후 아내와 아이를 몇 명을 낳을지 궁금해한다.

샤바, 폴은 외국인들에게 낯선 무속인의 집을 둘러보며 신기해한다. 하지만 무속인의 점괘가 공개될수록 샤바는 심각한 표정을 짓고, 평소 유쾌하던 폴 또한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무속인의 말에 집중한다.

이외에도 무속인은 '한쿡사람'을 이끌어가는 MC 유세윤, 장동민의 궁합을 살펴본다.

무속인은 유세윤, 장동민에 대해 "MC 궁합이 좋다. 재미있게 프로그램을 끌어가고 케미가 잘 맞지만 서로에게 무안을 준다"고 풀이한다.

폴은 MC들의 호흡이 잘 맞는다는 무속인의 말에 "좋은 친구들이다"며 애정을 드러내고, 샤바는 "'한쿡사람'과 잘 어울리겠다"며 미소 짓는다.

이와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유세윤, 장동민의 또 다른 궁합과 샤바, 폴을 비롯한 외국인 출연자들의 점괘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쿡사람'은 한국 거주 중인 외국인이 출연해 주제에 맞는 한국 생활을 브이로그를 통해 공개한다.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출연자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진짜 한국 이야기를 전한다.

유세윤, 장동민이 MC로 활약 중인 '한쿡사람'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처음 방송되며 웨이브(WAVVE)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E채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는 새 소식을 만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