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B컷도 잘생김 美쳤다 [DA★]

입력 2021-10-23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안효섭이 화보 비하인드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0월호 마리끌레르의 화보를 장식한 안효섭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앞서 매거진의 공식 화보가 공개된 후 국내외 팬들의 많은 요청으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안효섭이 드라마 ‘홍천기’에서 한복을 입고 수려한 자태를 자랑했다면 공개된 사진의 모습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부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개성 있는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안효섭의 빈틈 없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검정색의 의상의 카리스마부터 부드러운 매력을 더한 베이지 톤의 니트는 물론 하얀색 긴 코트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하며 판타지를 현실로 끌어오듯 사극을 현대의 영화로 재해석하듯 우아한 가을의 정서를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좋은 작업을 위한 안효섭의 고민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고 사진으로 끌어내는 강인한 에너지에 스태프들의 감탄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안효섭은 최근 드라마 ‘홍천기’에서 앞은 보이지 않지만 별자리를 읽는 서문관 주부 ‘하람’으로 출연하고 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풀어내고 있다.

한편 안효섭은 단 2회 만을 남겨놓은 드라마 ‘홍천기’에 이어 2022년 상반기 방송되는 드라마 ‘사내맞선’의 촬영에 한창으로 쉴 틈 업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