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제자리’ 앨범 커버 공개

입력 2021-10-28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존박 ‘제자리’ 앨범 커버 공개

가수 존박이 신곡 ‘제자리’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감성 발라더’ 존박이 오는 29일 싱글 ‘제자리’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존박 소속사 뮤직팜은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존박의 싱글 ‘제자리’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해변을 거닐고 있는 남녀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이번 앨범 커버는 지난 5월 발표했던 싱글 ‘Daydreamer’에서 협업했던 일러스트레이터 mareykrap(머레이크랩)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눈길을 모은다.

레트로한 분위기의 앨범 커버가 공개되자 팬들은 “이번 곡도 고퀄임을 확신합니다”, “앨범 커버조차 범상치 않아” 등 댓글을 통해 신곡 ‘제자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자리’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리드미컬한 R&B 트랙으로 알려졌다. 이 곡은 지난 7월 미니 앨범 ‘outbox’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올 한 해 싱글과 미니 앨범을 연이어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존박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존박은 R&B 솔로의 진수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한 아티스트로,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 톤과 특유의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존박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빈센조’, ‘동백꽃 필 무렵’,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극에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존박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등 전방위적 방송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 감각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며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존박의 신곡 ‘제자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