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유빈, 대본 인증샷 공개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입력 2021-11-09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배우 임유빈이 CJ다이아티비 웹드라마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유튜브 업로드를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늘 9일 유튜브 스튜디오 다이아에서 업로드되는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이하 정찾없)’는 여자 주인공과 그녀를 사랑했던 다섯의 남자들과의 연애를 뒤돌아보며 한국의 다양한 풍경을 배경으로 담은 웰메이드 성장 로맨스 웹드라마이다.

임유빈은 친구들 사이에서 정신적, 물질적 지주 역할을 하는, 8년째 장거리 연애 중인 여정 역을 맡아 성숙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9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임유빈은 대본과 함께 화사한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여름 분위기가 가득한 초록 배경을 바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임유빈은 러블리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전해 그녀가 연기할 여정 역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임유빈은 “여정은 실제 나와 비슷한 부분들이 많아서 연기할 때 더 몰입이 되고 흥미로웠습니다. 그리고 동료 배우들 모두가 또래인 만큼 현장 분위기도 좋아서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했습니다. 현장 속 배우들의 케미가 그대로 전해져 공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정찾없’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전한 바 있다.

청순한 마스크와 싱그러운 매력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 임유빈은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에 도전하며 꾸준한 연기 행보를 선보여왔다. 또한 최근 다수의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관련 업계에서도 연이은 러브콜을 받는 등 그 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아리랑TV를 통해 선공개됐던 ‘정답찾’은 유튜브 스튜디오 다이아에서 오늘 9일 7시부터 업로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