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저스티비, 푸른 불꽃 열정 BEAT…무대 찢은 ‘TICK TOCK’

입력 2021-11-17 1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가슴이 뜨거워지는 무대를 펼쳤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7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 타이틀곡 ‘TICK TOCK(틱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JUST B는 성숙한 비주얼과 시크한 매력을 자아내는 올 블랙에 블루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JUST B 멤버들은 강렬한 에너지로 시너지를 이루며 무대를 뜨겁게 했다.

JUST B는 ‘TICK TOCK’ 무대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불태웠다. 푸른 불꽃을 의인화한 듯 무대에서 열정을 불태운 JUST B는 시계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와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격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 또한 귀를 사로잡았다.

JUST B의 신곡 ‘TICK TOCK’은 점점 강해져가는 내적인 분노를 이겨내기 위해 더 뜨겁게 불타오르겠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푸른 불꽃의 열정과 내면의 분노라는 신선한 콘셉트가 음악, 뮤직비디오, 무대에 복합적으로 구현돼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JUST B는 오는 12월 진행되는 ‘아리랑 라디오 2021 연말 공연’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모으는 한편,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TICK TOCK’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