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카 가비·피넛, 최강창민과 댄스 배틀 (프리허그)

입력 2021-11-18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치카 가비·피넛, 최강창민과 댄스 배틀 (프리허그)

네이버 NOW. <프리허그>에 댄스팀 라치카의 가비와 피넛이 출연한다.

<프리허그>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랜선 허그가 필요한 시청자들과 따뜻하게 소통하고 위로를 전하는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이스 쇼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끈 댄스팀 라치카의 가비와 피넛이 게스트로 나선다.

오는 1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리허그>에서 라차카는 스우파 촬영장과 라치카 멤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진솔하게 풀어낸다. 이어 라치카는 인기 K-POP 댄스를 메들리로 선보이며 이른바 ‘케라라케(케이팝 퍼포먼스하면 라치카, 라치카하면 케이팝 퍼포먼스)’를 몸소 증명할 예정이다.

또한 라치카는 K-POP 레전드 아이돌 최강창민과의 댄스 배틀은 물론, 멤버 가비와 피넛이 서로 맞붙는 ‘라치카 내전’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강창민이 진행하는 <프리허그>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이 종료된 이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