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0일 ‘유니버스’ 선공개

입력 2021-12-02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NCT(엔시티)가 오는 10일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유니버스)를 선공개한다.

NCT는 정규 3집 발매에 앞서 오는 1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 음원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도영, 정우, 마크, 샤오쥔, 제노, 해찬, 재민, 양양, 쇼타로가 참여해 파워풀한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마크가 직접 랩 메이킹을 맡은 가사에는 너는 나의 세상이자 나를 움직이는 존재이며, 너라는 우주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과정은 아름답고 운명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 12월 14일 발매되는 NCT 정규 3집 ‘Universe’는 더블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와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해 다양한 조합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