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탐희 인컴퍼니 전속계약…유진 한솥밥 [공식]

입력 2021-12-02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탐희 인컴퍼니 전속계약…유진 한솥밥 [공식]

배우 박탐희가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이어간다.

인컴퍼니는 “최근 박탐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탐희는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탐희는 영화 ‘두사부일체’로 데뷔해 드라마 ‘속아도 꿈결’, ‘황홀한 이웃’ , ‘내 사랑 나비부인’ , ‘당신 참 예쁘다’ , ‘주몽’. ‘왕꽃선녀님’, ‘인어아가씨’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이지적인 외모와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색깔있는 탐색 트렌드#’ , ‘미모 원정대’ 등 뷰티 예능을 진행하며 MC로서의 자질을 입증받기도 했다.

드라마, 예능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며 다양한 매력을 펼쳐 온 박탐희가 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박탐희가 전속계약을 맺은 인컴퍼니에는 배우 유진, 기태영, 김중돈, 지주연, 김도현, 김원식, 차보성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광고 대행&콘텐츠 제작사와의 컨소시엄, 드라마, 영화제작, 프랜차이즈 사업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해 나가는 종합미디어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