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쇼챔’ 1위 앵콜, 장원영 라이브 실력 깜짝

입력 2021-12-09 11: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쇼챔’ 1위 앵콜, 장원영 라이브 실력 깜짝

그룹 아이브가 데뷔 7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앵콜 영상 속 라이브 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 출연해 타이틀 ‘일레븐(ELEVEN)’으로 데뷔 무대를 가진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이들은 이날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위 후보라는 것만으로도 믿기지가 않아서 더 열심히 하자고 서로 다독이고 무대에 올라갔는데 이렇게 1위를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며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에 힘을 많이 얻고 있는데 큰 상까지 주셔서 감사드린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아이브로 찾아뵐 테니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방송 이후 공개된 앵콜 영상에서 아이브는 라이브로 ‘일레븐’을 완창했다. 이들은 폭풍 눈물을 쏟으면서도 음원을 집어삼킨 듯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장원영은 아이즈원 활동 당시보다 훨씬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브의 ‘일레븐’은 다채로운 여섯 명의 신비로운 매력을 극대화시킨 곡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미니멀하지만 리드미컬한 변주 속 아이브의 분위기를 대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