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빛냈다 ‘6色 에너지’

입력 2021-12-10 2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빛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2021 신한은행 SOL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이하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참석해 축하 공연을 펼쳤다. 해당 시상식은 SBS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됐다.

이날 스테이씨는 미니 1집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 공연으로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화려하게 꾸몄다. 무대 위를 가득 채운 틴프레시한 존재감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여섯 멤버의 비주얼은 키치한 스타일링과 절묘하게 맞물려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스테이씨는 마성의 포인트 안무와 완성도 높은 라이브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마력을 발휘했다.

스테이씨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색안경’의 훅킹한 사운드는 자칫 딱딱할 수 있는 시상식 분위기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더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다채로운 매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화려하게 빛낸 스테이씨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개최된 ‘2021 MMA’와 ‘2021 AAA’에서 각각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와 ‘AAA 뉴웨이브’를 수상하며 4세대 대표 그룹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사진 = SBS ‘2021 신한은행 SOL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영상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