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재아, 학폭 의혹에 “허위 사실, 명백한 범죄”

입력 2021-12-16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쌍둥이 딸 재시·재아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가운데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6일 재시와 재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들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댓글을 캡처해 공개한 뒤 ‘허위 사실’이라고 못을 박았다.

앞서 한 누리꾼은 “재시 재아는 채드윅국제학교에서 친구를 왕따해서 강전(강제전학)을 당했다. 친구에게 잡초를 먹이고 화장실에서 사진을 찍는 등 피해자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트라우마를 만들었다. 이런 애들이 지금 이렇게 좋은 인식을 받으며 살고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이 댓글 삭제하지 마시고 평생 반성하며 살았으면 좋겠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재시와 재아는 “채드윅 국제학교 다닌 적도 없고 다른 학교에도 강제전학을 당한 적도 없다. 저희는 5년간 홈스쿨링을 했으며 이 댓글은 허위사실이다.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유포는 명백한 범죄다”라고 강하게 반박했다.

아동국의 아내 이수진도 이 댓글에 대해 “해명 가치도 없는 댓글이지만 당신의 글을 보고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답글을 남긴다. 재시와 재아는 채드윅 국제학교를 다녀본 적도 없고 강전을 당한 적도 없고 그 어떤 친구와도 뉴스에서나 나올 법한 일들을 경험한 적이 없다”면서 “어린 학생이 재미로 이러는 것 같은데 당장 사과하고 다시는 어디에도 이런 댓글로 장난하지 말아달라. 경찰서 갈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동국의 딸 재시와 재아는 과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대박패밀리’를 통해 이동국 자녀들이 홈스쿨링 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재시는 유튜브 채널 운영 및 연기자를 준비하고 있으며, 재시는 테니스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재시·재아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