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미, 겨울철 건강관리 ‘뉴트리미 하이비타민D 2000’ 출시

입력 2021-12-20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루 한 알, 보건복지부 권장 1일섭취량 500% 충족
-독일산 아마씨유 함유, 콤팩트한 사이즈로 간편 섭취
비타믹스(대표 박주연)는 개인맞춤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미의 비스포크 라인 신제품 ‘뉴트리미 하이비타민D 2000’을 20일 출시했다.


비타민 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자 기능성 원료이며 최근 면역세포뿐만 아니라 피부, 뇌, 대장 등의 다양한 조직에 작용하여 체내 프로호르몬으로서 다양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미 하이비타민D 2000’은 비타민D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1캡슐 섭취로 보건복지부 권장 1일 충분 섭취량을 500% 충족할 수 있다.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스위스 DSM사로부터 할랄 인증을 받은 비타민D3 50㎍, 2000IU를 함유했다. 부원료로 독일산 아마씨유를 포함했고 유지의 산패를 방지하는 비타민 E도 함유하고 있다. 뉴트리미 자사몰 및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주연 비타믹스 대표는 “비타민 D는 햇빛 노출이 매우 부족한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기존 영양제에 추가하여 섭취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신제품도 뉴트리미 비스포크 영양제의 특징을 살려 불필요한 첨가물은 줄이고, 아마씨유와 같이 좋은 원료를 엄선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