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신인류 등장 예고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12-23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신세계로 나아갈 준비를 마쳤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3일 발매하는 새 앨범 ‘DISHARMONY: FIND OUT’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FIND OUT 버전은 피원하모니가 신세계를 만들 신인류와 신세포를 찾았다는 뜻을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메타버스 세계관 +WORLD에서 죽지 않는 인탁의 초능력을 구현해냈다. 파이프 구조물과 메탈 그래픽 합성을 통해 더 강하고 새로운 세포를 가진 신인류를 형상화한다. 이 속에서 멤버들은 새로운 세계로 나아갈 준비를 마친듯한 모습을 보여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 미니 3집 ‘DISHARMONY: FIND OUT’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이다.

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세계(+WORLD)의 주인이 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고 ‘조화(HARMONY)’로 나아갈 방향을 찾아낸다.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는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당차게 외친다.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DISHARMONY: FIND OU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뮤직비디오는 내년 1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