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가족돕기 계단오르기걷기대회 개최

입력 2021-12-26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계단오르기걷기협회(회장 최완정)가 ‘제3회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비대면 업고(UPGO) 계단오르기걷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내년 1월10일 오후 6시까지 대한계단오르기걷기협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토레이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기능성 항균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등 5만원 상당의 선물이 지급된다.

대회 참가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1월10일까지 방역 수칙을 준수해 계단오르기 또는 걷기운동을 진행한 후 SNS에 기록 인증, 운동 영상 업로드 등을 완료하면 된다. 완주 참가자(하루 1만보 이상 걷기 또는 계단 20층 이상)에겐 갤럭시 버즈, 롯데칠성 음료, 건강식품, 운동복 등 상품 및 경품을 지급한다.
시상식은 내년 1월 16일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상품 지급 및 경품 추첨이 이루어지며 연예인 문화 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비 일부는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회장 임한길)에 기부, 서울시 한부모 가족의 자립을 위해 사용 된다.

대한계단오르기걷기협회 최완정 회장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할 수 있는 계단오르기 운동과 걷기 운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는 습관을 형성 했으면 좋겠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한부모 가족을 돕는 나눔의 행복감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