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소정, 오늘(27일)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발표

입력 2021-12-27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블렌딩,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가수 이소정이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를 가창한다.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 2 거짓말이라 말해’는 피아노로 시작해 기타 리듬 베이스 그리고 웅장한 스트링으로 이어지는 발라드 곡으로 이소정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깊은 감정을 담아냈다.

또 이소정의 섬세한 가창력으로 상대방의 이별의 말을 받아들일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이번 곡은 상대의 말을 거짓말이라 말하며 울부짖는 상황을 그려낸 가사가 많은 대중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거짓말이라 말해’를 가창한 이소정은 지난해 JTBC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을 통해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고 최근 ‘마우스’, ‘복제인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유승호 분)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이혜리 분)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를 그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