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야구 우수팀에 ‘마데카솔 대상’…사회 활동도 엄지척

입력 2021-12-2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국제약 ‘마데카솔’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최한 ‘2021 리틀야구 우수팀 시상식’에서 마데카솔 대상과 마데카솔 모범상을 시상하고 야구용품 등을 후원했다.

동국제약은 14일 경기도 화성드림파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마데카솔 대상 수상팀인 파주시 리틀야구단과 마데카솔 모범상 수상팀인 평택시 리틀야구단, 평택시 주니어야구단을 시상하며 상패와 부상으로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한국리틀야구연맹은 3년간 국내 대회 4강 이상 진출팀 중 국내대회 성적, 팀 운영 및 관리 실태, 리틀야구 발전을 위한 시즌 기여도 등을 평가해 수상팀을 선정했다.

동국제약은 한국리틀야구연맹과 함께 2011년부터 매년 전력 강화 훈련 및 국제대회를 치르기 위해 해외로 떠나는 우리 대표팀에게 구급함과 야구용품 등을 후원해 왔다. 2019년부터 마데카솔 대상과 모범상을 제정해 우수팀도 시상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현재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 수익금으로 한국리틀야구연맹과 한국초등골프연맹, 한국유소년축구연맹 등을 통해 스포츠 꿈나무들을 육성하는 사업에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봄 나들이’ 후원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국제약의 마데카솔은 출시 후 50년간 꾸준히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상처치료제 브랜드다. 동국제약은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데카솔연고, 마데카솔케어연고, 복합마데카솔연고, 마데카솔분말, 마데카솔겔, 마데카습윤밴드 등의 다양한 제품을 발매하고 있다.

마데카솔 시리즈 제품들은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가 주 산지인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식물의 정량추출물을 원료로 만들어졌다. 센텔라 정량추출물은 상처의 치유 과정에서 정상 피부와 유사한 콜라겐을 합성하도록 도와 새살을 빠르게 재생시켜줄 뿐만 아니라 상처 치유 후 흉터가 남지 않도록 도와주는 작용을 한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