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THE NCT SHOW’ 론칭

입력 2022-02-11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NCT(엔시티)가 ‘THE NCT SHOW’를 론칭한다.

‘THE NCT SHOW in THE NCT UNIVERSE’(더 엔시티 쇼 인 더 엔시티 유니버스, 이하 엔쇼)는 NCT 멤버들이 다양한 조합으로 모여 다채로운 내용의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자체 콘텐츠로, 유튜브 NCT 채널에서 매달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10일 엔쇼의 시작을 알린 ‘NCT NEWS’(엔시티 뉴스)는 멤버들의 소식과 근황을 전하는 코너이며, 함께 공개된 ‘A Cup of Coffee Part.3’(어 컵 오브 커피 파트.3)는 대학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유쾌한 티타임을 담은 토크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오늘(11일) 오후 10시 첫 공개되는 ‘MUSIC SPACE’(뮤직 스페이스)는 음악에 대한 NCT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코너로, 마크의 솔로곡 ‘Child’(차일드) 작업 에피소드와 감성적인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2월 12~13일 오후 10시 순차 오픈되는 ‘도전! 시티골든벨’은 MC 지성의 진행 아래 9명의 멤버가 퀴즈에 도전하는 퀴즈쇼로, 멤버들의 센스 넘치는 퀴즈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이 어우러져 유쾌한 매력을 한 번에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NCT는 NCT 127, NCT DREAM, WayV 각 팀은 물론 단체 활동까지, 전방위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팬들의 취향에 맞춘 풍성한 자체 제작 콘텐츠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