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교수 출신 의료진’ 남양주 프라임정형외과 21일 개원

입력 2022-02-18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양주 프라임정형외과의 정형외과 전문의 임무준 대표원장(왼쪽)과통증의학과 전문의 오율 대표원장

‘대학병원 교수 출신 의료진’ 남양주 프라임정형외과 21일 개원
척추관절질환 전문의 남양주 프라임정형외과가 남양주 부근에 21일 개원한다.

남양주 프라임정형외과는 각종 척추관절질환을 맞춤형 수술 및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진료하는 전문병원이다. 원장단은 대학병원에서 오랜 임상경험을 쌓은 의료진으로 구성됐다. 인근 남양주 백병원에서 근무했던 정형외과 전문의 임무준 원장과 통증의학과 전문의 오율 원장이 대표원장을 맡았다. 임무준 원장은 대학병원 교수로 구성된 견주관절학회 정회원으로 근로복지공단 수시자문도 맡아 산재환자를 위한 활동도 하고 있다.

남양주 프라임정형외과는 척추클리닉, 관절클리닉, 도수치료, 수술 후 재활치료, 스포츠손상, 교통사고 치료, 산재 및 검진센터 등을 운영한다.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를 비롯해 어깨 통증, 무릎 통증 등 다양한 근골격계 통증 및 질환에 대해 맞춤형 수술 및 다양한 비수술 치료를 시행한다.

척추 디스크 및 협착증 환자는 최소절개 내시경 시술을 통해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통증감소 효과를 제공한다. 무릎 관절염 및 연골손상 환자는 인공관절 수술 및 줄기세포 수술을 통해 통증 없는 생활로의 빠른 복귀를 돕는다. 이밖에 오십견, 석회석 건염, 회전근개질환 등의 각종 어깨질환별 근본 통증 원인을 해결하는 특수치료를 시행한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병원에 고품질의 영상을 구현하는 MRI와 X-ray, 최신식 근골격계 초음파 등 척추, 관절, 내과질환 검진의 최첨단 장비를 갖추었다. 또한 편안한 분위기의 진료환경을 만들어 환자 개인 증상과 상황에 집중하는 1대1 맞춤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원장이 모든 시술 및 수술을 집도하며 미세균의 감염가능성을 차단하는 무균수술실로 안전한 시술과 수술을 진행한다. 도수재활센터에서는 전문적인 운동치료사의 다양한 병증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으로 통증과 증상을 개선하여 치료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 재활을 돕는다.

이밖에 모든 입원실 침대에 알러지 프리의 침구를 배치하고 개인병상별 디지털TV를 갖추어 환자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입원 환경을 조성했다.

임무준 남양주 프라임정형외과 대표원장은 “지역에서 오랜 기간 쌓은 다양한 임상경험과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와 믿음으로 성심성의껏 진료하겠다”며 “내 가족을 맡길 수 있고, 아플 때 가장 먼저 찾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