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빠져드는 블랙홀 [화보]

입력 2022-02-24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븐틴 승관, 빠져드는 블랙홀 [화보]

세븐틴 승관의 코스모폴리탄 3월호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화보 속 승관은 기존 ‘뿌랑둥이’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다양한 화보 착장을 과감하게 소화하며 당당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더불어 이번 화보에서는 승관의 시크한 비주얼이 부각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022년을 이끌어갈 ‘예능돌(남자)’ 부문 수상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접수하고 있는 승관에게 스스로가 기대하는 2022년의 모습을 물었더니 “열심히 살고 감사해하며 사는 모습”이라고 답하며 겸손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누구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승관에게 일상의 소확행을 묻는 질문에는 “스케줄 끝나고 샤워하고 잠들기 전까지 나만의 시간 보내기”라고 답했다.

한편 세븐틴은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2022 SVT 6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세븐틴 인 캐럿 랜드) 개최를 확정했다. 팬미팅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 예정이며, 캐럿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세븐틴의 승관의 더 많은 미공개 화보 컷과 자필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2년 3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